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SINSIWAY News 2021. January

신시웨이 인사이드

by 신시웨이 | 공식 블로그 2021. 1. 31. 19:54

본문

1. COVID-19 확산 방지에 따른 재택근무 연장

신시웨이는 201123일부터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 방지와 임직원 및 고객의 안전을 위해 전 직원 재택근무를 실시하였으며,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 강화에 따른 조치의 일환으로 금번 재택근무를 214일까지 추가 연장하였다.

 

2. 2020년 매출 전년 동기 대비 8.8% 증가

코로나 19감염증 확산으로 재택근무 확산과 기업들이 데이터 보안 관리에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약 8.8% 증가 하였다. 기존 고객의 추가 도입, 신규 고객 확보가 이번 매출 증가로 이어졌으며,페트라 시리즈(PETRA, PETRA CIPHER, PETRA SIGN)를 지속 확장해 나아가면서 제품의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

 

3. 신시웨이 노사협의회” 1분기 정기 회의 개최

2021120일 신시웨이 노사협의회는 온라인을 통해 1분기 정기 회의를 개최 하였다. 이번 회의에서는 연봉 체계 구조에 대한 유지 여부와 개선 방향”, “청년 재직자 내일 채움 공제 제도화”, “생일자 반차 지급 및 건전한 사내 문화 조성에 대한 안건에 대해 논의 하였다. 신시웨이 노사협의회는 근로자의 복지증진과 고충처리 등 노사 간 협력을 통하여 노사 공동의 이익을 증진함과 동시에 이해관계를 형성하고 협력하기 위해 매 분기마다 정기 회의를 개최하고 있다.

 

3. AI(인공지능, Artificial Intelligence)사업본부 신설

신시웨이는 급격시 성장하는 4차 산업 혁명 시대에 대응 하고 비즈니스 경쟁력을 강화화기 위해 AI사업본부 조직을 신설 하였다. AI사업본부장은 R&D본부장이었던 김광열 전무가 내정 되었다. 김광열 전무는 엑셈 CTO, 미국 Brodia사 Production DBA, 한국 오라클 DB기술자문팀 컨설턴트 등을 역임 하였으며, "데이터베이스 보안 가이드라인" 공저(한국데이터진흥원 발간), DQC-S 인증 심사원 등으로 활동하며, 줄곧 기술 분야의 전문가로 활동해 왔다. 


기획. 프리세일즈·마케팅팀 | 박병민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